안녕하세요.BDSM 중 브랫 테이머(Brat tamer) 성향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일단 BDSM 성향들에는 디그레이더(Degrader),디그레이디(Degradee),도미넌트(Dominant),헌터(Hunter),대디(Daddy),마미(Mommy),펫(Pet),로프버니(Rope bunny),리거(Rigger),오너(Owner),마스터(Master),미스트레스(Mistress),스팽커(Spanker),브랫 테이머(Brat tamer),보스(Boss),서번트(Servant),브랫(Brat),서브미시브(섭,Submissive),스팽키(Spankee),프레이(Prey),탑(Top),슬레이브(Slave)가 22가지 성향들이 존재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 중 하나인 브랫 테이머(Brat tamer) 성향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브랫 테이머(Brat tamer) 성향이 멀까?
브랫 테이머중 tamer이라는 단어는 조련사라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brat 단어의 뜻은 싸가지 없는 x,버릇없는 x로 브랫 테어머를 연결해서 해석하면 싸기지 없는 파트너를 조련하는 성향자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들은 자신에게 순종족인 성향자나 파트너에게는 관심이 없다고 합니다.
자신의 성향탓인지 처음부터 그렇산 상대는 만나지를 않는다고 합니다.
이들은 상대방은 장난기가 있으며 반항끼도 조금 있어야지만 그 버르장머리를 고치기 위한 괴롭힘을 궁리합니다.
얼핏보면 브랫과 브랫테이머는 같은 것이 아닌가?라고 생각할 수가 있습니다.
이 둘의 차이점은 브랫의 경우 장난을 치고 반항을 하고 파트너가 곤란할만한 상황을 만들어 버립니다.
브렛테이머 입장에서는 파트너의 이러한 장난과 반항이 어디까지는 허용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장난이 브렛테이머의 한계선을 넘어버리는 순간 이들에게는 바로 굴복시키고 훈육해야만 하는 대상으로 바뀌게 됩니다.
브랫테이머의 훈육 방식은 결코 친절하다고 볼 수 없습니다.앞에서 언급했듯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괴롭힘을 통해서 이루어지기 때문이죠.
훈육을 통해서 파트너가 순종적으로 변할수도 있고 통하지 않아서 다시 장난기 많은 자유로운 영혼인 브랫으로 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파트너가 순종적으로 변하면 자신의 성향도 바뀔수 있지만 다른 사람을 찾아서 떠날 수도 있습니다.
브랫 테이머(Brat tamer) 최고의 찰떡 궁합 파트너
브랫테이머와의 최고의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파트너는 브랫(Brat)라고 볼 수 있습니다.
브랫의 기본 성향은 장난기와 반항기가 많은 자신을 굴복시켜주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브랫의 이러한 성향은 애정결핍에서 오는 행동으로 볼 수 있습니다.
브랫은 브랫테어머가 자신에게 화를 내고 훈육하려고 하는 모습에서 흥분을 하게 되고 자신이 굴복당하는 것에서 희열을 느낀다고 합니다.
브랫 말고도 피학을 즐기는 마조히스트(Masochist),스팽키(Spanky),강제 굴복당하길 원하는 서브미시브(Submissive)가 브렛 테이머의 파트너가 도리 수 있습니다.
브랫테미머에게 있어서 플을 함께 할 파트너가 서로 갖추어야 할 것은 저항과 굴복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마다 BDSM 성향을 다들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약간씩의 성향을 띄는 사람들은 있을 수가 있습니다.
다른 BDSM 성향
- 디그레이더(Degrader)
- 디그레이디(Degradee)
- 도미넌트(Dominant)
- 헌터(Hunter)
- 대디(Daddy)와 마미(Mommy)
- 펫(Pet)
- 로프버니(Rope bunny)
- 리거(Rigger)
- 오너(Owner)
- 마스터(Master)와 미스트레스(Mistress)
- 스팽커(Spanker)
- 보스(Boss)
- 서브미시브(Submissive,섭)
- 서번트(Servant)
- 스팽키(Spankee)
- 프레이(Prey)
- 탑(Top)
- 슬레이브(Slave)
- 사디스트(Sidist)
이상으로 브랫 테이머(Brat tamer) 성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