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대구 가성비 노포 맛집인 중국집 동문동에 위치한 만리장성 다녀온 후기입니다.
마침 저는 유튜브인지 알고 있었는데 MBC 방송국에서 취재를 나와있더라구요.
이곳은 50년 전통의 중국집으로 아주 저렴하며 싼 가격에 짜장면,짬뽕,탕수육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짜장면 2,000원,짬뽕 3,500원,탕수육 미니 7,000원이면 말다했겠죠?
물론 이것은 현금가만 적용이 된 것입니다.
주소는 대구 중구 공평로 95 옛 주소는 동문동 9-59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단점이라면 자리가 협소해서 모르는 사람과 같은 테이블에 앉아서 식사를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원래는 짜장면을 먹기 위해서 갔으나 대부분의 손님들이 짬뽕을 주문하는 것을 보고서 저도 짬뽕과 미니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오후 2시가 좀 넘은 시각에 갔는데 10분정도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대구 짬뽕하면 용짬뽕,몽짬뽕을 꼽는데 이곳 짬뽕 그곳의 짬뽕에 결코 뒤지지 않는 맛입니다.
국물은 쎄지 않는 간에 적당하며 탕수육 미니라고 해서 별 기대 없이 먹어봤는데 ..엄청 맛있습니다.
좀 밖에서 기다려야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전 다음에도 종종 이용해 볼까해요.
손님들 말하는 것을 들었는데 칠곡에 가면 12,000원짜리 짬뽕이 있는데 거기보다 훨씬 맛있다는 분도 계셨습니다.
만리장성 영업시간
월요일~토요일 영업
오전 11시~ 오후 20시까지 영업
15시~16시까지 브레이크 타임
일요일 휴무
나쁘지 않는 맛이 아니라 맛있는 맛에 짬뽕과 탕수육 미니를 클리어하고 왔습니다.
이상으로 가성비 쩌는 동문동 만리장성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