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통정보

독일 여자가 비난한 한국여자

모든 대한민국 즉 한국여자가 100% 다 이런것은 아니니 먼저 오해 없으시길 바랄께요...

단지 외국여자들이 바라본 한국여자의 이미지라고 참고정도만...

독일 여자가 비난한 한국여자

독일여자들은 정치,경제,사회,문화 분야에 골고루 관심을 넓혀 가는데 한국여자들은 오로지 결혼,명품,성형,연예인 사생활 화장 등....

경제발전에 전혀 도움이 안되는 것에만 관심을 두고 사는것 같아요.개인주의,자기 이익만 추구하고 남을 돕고자하는 마음이 별로 없어요.

 

남에게 보이기 위해서만 사는건 너무나 불행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한국여자들은 도대체 왜 사는지 이해가 안 됩니다.

한국여자들은 내면은 빈 깡통인대,외모만 가꾸고 남자가 다 챙겨주길 바랍니다.

외모가 이쁠수록 자기는 높은 사람이라 여기고,능력이 있는 배우자와 결혼하기만을 바랍니다.

못생긴 여자도 성형하고 자신감 쩔어서 골빈 마먕,설치는 것들이 많습니다.독일여자들은 자립심이 강해서 남자한데 의존하지 않으려고 애를 쓰는데 한국여자들은 국가발전에 도움이 되는게 전무해요.

20~30대 한국여자들은 할 줄 아는게 무엇인가요?

이건 한국여자가 비정상인거지 다른나라가 좋은게 아닙니다.더치패이 가지고 따지고 논의한다는 것은 정말 우스꽝스러운 일입니다.

출처:http://pann.nate.com/talk/315393934

이 글을 보면서 제 생각에는 외국인들이 하는 말이 어느 정도 일리는 있느것 같아요.한국 여성 문제가 많죠.물론 안그런 여자분들이 더 많겠지만요^^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