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사람 블로그입니다.이번 포스팅은 절대 만나면 안되는 여자 10가지 유형입니다.부제 이런 여자 절대 만나지 마라입니다.
남자에게 지갑을 안 여는 여자
데이트 비용을 남자 쪽에서만 부담하게 만드는 여자는 남을 배려할 줄 모르는 여자입니다.이런 여자는 여우 심리가 높아서 남자를 이용하기에만 바쁩니다.
매번 마중 나오고 바다래주기까지 해야하는 여자
이런 여자들은 '나 정도 여자면 이런 것쯤은 당연하지 않나?'라고 생각하며 이런 여자치고 공주 기질 없는 여자가 없습니다.
만나면 만날수록 남자를 피곤하게 만드는 여자입니다.
음식점 종업원을 함부로 대하는 여자
이런 여자는 인간에 대한 기본적인 예의와 배려심이 없으며 일평생을 인간관계가 원활하지 못합니다.사람은 고쳐쓰는게 아닙니다.
이런 여자는 어른에 대한 공경심을 기대하기조차 힘듭니다.
잘 삐지고 잘 토라지는 여자
걸핏하면 삐지고 걸핏하면 토라지는 여자는 마음이 풀어지기까지도 오랜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이런 여자의 경우 타협이라는 것을 모르며 집착심 도한 강해서 그리 좋은 성격의 여자가 되기는 힘들 수 있습니다.
욕 잘하고 남 흉 잘보는 여자
옛말에 뒤에서 남 흉을 보거나 욕 잘하는 여자치고 좋은 여자가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여자들 사이에서도 기피대상 1호입니다.
orange 스펠링을 모르는 여자
정상적인 교육과정을 밟앗다고 한다면 'orange' 스펠링 정도는 알고 있어야 합니다.이것은 기본적인 머릿속의 지식이 너무 없다는 것입니다.
명품을 보면 가져야 하는 여자
무엇보다 자신은 경제력이 없는데 그것을 고려하지 않고서 명품을 구입하는 여자는 장차 좋은 아내가 되기 힘듭니다.
친한 친구가 없는 여자
아무리 친구가 없는 여자라고하더라도 1~2명의 친구들은 보통 있습니다.
그런데 닥 1명이 있다거나 아예 친구가 없다면 그 여자의 성격에 대한 의심을 해보아야만 합니다.
남자가 집 해오는게 당연하다는 여자
이런 여자는 이기적이거나 생각이 고루한 여자입니다.이들은 자신이 힘들때만 '남녀평등'을 외치는 여자일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사랑의 개념을 모르는 여자
사람이 살다보믄 때로는 희생도 필요하고,때려는 양보와 배려가 필요한 것이 사랑입니다.너~무 받기만 원하고 자기 밖에 모르는 여자는 차라리 솔로로 놔두는것이 현명합니다.
출처:네이트 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