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러로 대구 맛집을 탐방하며 찾아다니는 사람과 사람입니다.
오늘은 쉬는날! 멀 먹을까 한참을 고민하던중 얼핏 수봉반점을 떠올리게 되었답니다.
집에서 걸어서 2.1km 정도이니 운동코스로도 그만인 곳이네요.
위치는 주소로도 찾을 수있지만 대현동 구)신도극장 골목에 위치하고 있답니다.근처에는 신광교회도 위치해 있구요.
수봉반점은 대구 북구 대현동에 위치한 중화비빔밥 맛집으로 이곳은 SBS 생방송투데이,백종원의 3대천왕 등의 프로그램에 나와서 더욱더 유명세를 타게 된 곳입니다.
수봉반점은 따로 주차공간이 없어서 차량 이용시에 인근에 위치한 신광교회의 주차장에 주차를하시면 되겠습니다.
원래는 번호표를 받고서 기다려야하지만 저는 혼자서 갔기에 혼자서 가면 왠만하면 자리 하나쯤은 있기 마련이거든요.
바로 입장을해서 딱 한자리 남은 곳에서 중화비빔밥을 주문합니다.
다른 메뉴로 짬뽕밥,짬뽕,중화비빔밥,중화비빔면,볶음밥이 있지만 이곳은 중화비빔밥 맛집이기에 아무런 생각도 없이 중화비빔밥을 시켰죠!
듬식을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수저와 함께 맨처음으로 단무지와 양파가 나옵니다.
9테이블 남짓 되는 곳인데 딱 한군데만 자리가 있었고 나머지는 손님들로 가득차 있더라구요.
중화비빔밥이 나오기전에 먼저 짬뽕 국물이 먼저 나옵니다.안에 오징어도 좀 들어있고 밥과 함께 먹으면 진한 짬뽕 국물맛을 느낄 수가 있겠더라구요!
주문한 사람이 많아서 조금 기다리니 드디어 중화비빔밥이 나옵니다.원래는 음식점에서 5분 이상을 기다리지 못하는편인데 맛집이니 이해를하고 기다렸죠~~
달걀 후라이 완숙으로 된 것이 얹어진 중화비빕밥이 등장했습니다.
어찌 먹을까하고 옆에 같이 나온 손님들을 지켜보니 비빔밥처럼 섞드라구요~~ 저도 따라서 섞었습니다.
냐함~ 한입 먹어보겠습니다.
음 머랄까...진한 짬뽕에서 국물을 졸여서 만든 비빔밥이라고 할까요?
전 맴찔이지만 그래도 용기를 내어서 먹었죠~ 두숟갈부터 땀이 송글송글 맺히기 시작하네요.
하지만 그렇게 극강의 매운맛은 아닌 참고 먹을 수 있는 정도입니다.
만일 대동반점의 짬뽕맛을 떠올린다면 그 맵기와 비슷하거나 약간 덜 매운듯했습니다.
그렇게 한그릇을 맛나게 완뽕을하고서 흘린 땀을 닦고서 물을 두컵이나 마시고 계산후 밖으로 나오니 2팀이 밖에서 대기를 타고 있네요.
점심을 그렇게 먹고서 소화도 시킬겸해서 다시금 걸어서 다음 목적지까지 이동을했네요.
아 중화비빔밥 가격은 8,000원이며 아마 다른 메뉴도 모두 8,000원일듯 합니다.
수봉반점 이용방법
●주문을 합니다.
●순번 대기 번호를 받습니다.
●번호 호출시 들어 오십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오후 3시이며 매주 목요일,일요일 휴무입니다.
재료 소진시에 주문을 받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