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민상담

30대 예쁜 여자가 노처녀가 되는 과정(출처 있음)

30대 예쁜 여자가 노처녀가 되는 과정을 밝혀 드립니다.작업의모든것 유튜버와 결혼회사 매니저의 대화내용을 타이핑해 봤어요.

 

30대 예쁜 여자가 노처녀가 되는 과정

작업의모든것 유튜버:남자는 나이가 많아도 돈이 많으면 여성분들을 잘 만나는데 여성분은 나이가 많으면 돈이 얼마나 많다고 할지라도 남자들은 이제 어린 여자를 만나는게

 

 

결혼회사 매니저:당연하죠!40넘은 여성분들 전화오면 재혼 수용 가능하냐?아이없는?

 

그리고 대머리도 괜찮냐?

 

키작아도 괜찮냐 이거를 이제 다 조율을해서 가입을 받아요.왜냐면 그만큼 힘드니까?

여자분이 43세인데 연하만 해달라는 분들도 있구요,30대 후반 초중반 해달라고 하시는 분

 

 

작업의모든것 유튜버:그러면 30대 초중반 남자들은~~

 

결혼회사 매니저:안보죠~~

 

왜 그러냐고 햇더니 자기가 그 동안 밖에서 연하만 만났데.그러면 밖에서 만나라.계속

결혼은 하지말고

 

 

그러면 또 솔직하게 얘기했는데 따른데는 또 된다고 했데요.그러면 다른데 가셔라

 

작업의모든것 유튜버:그런분들도 잇어요.그러면 그렇다 쳐요.조건 많이 따진다 쳐요.결혼을 하는 목적이 행복하게 잘 살려는게 목적이잖아요.그럼 그 사람들은 행복하게 다들 잘 사나요?

 

결혼회사 매니저:정말로 현실적이고 조율을 잘해 예를 들어 내가 40이 넘었어 그래서 재혼도 보고 어느 정도 수용도 하시고 조율을 잘 하시는 분들은 정말 그만큼 만나서 잘 가요 근데,일단은 자기 자신에 대해서 너무 모르거나 내가 1개를 가졌는데 10개를 원하거나 자기 주제를 모르시는 분들은 끝까지 못가요.

 

왜냐면 주제를 모르게 때문에 만남하는 것마다 소개하는 것마다 거절을하고 마음에 안든다고 하고 만나서도 이게 싫고 저게 싫어.그러면 어떡해?

 

작업의모든것 유튜버:제 친구도 그래요.제 친구가 병원에서 일하는 애가 잇는데 180만원 받아요.남자를 소개시켜 달래요.

 

야 너 직업의모든것 사람들 많이 만나는데 남자 소개시켜줘라.

 

어떤 걸 원하냐?

 

그래도 공기업이나 공무원은 다녀야지.결혼해야 되는데.야 니는 180만원 벌잖아.

 

아니 그렇잖아요.너는 180만원 버는데...

 

결혼회사 매니저:이뻐요?

 

작업의모든것 유튜버:아니 그렇게 이쁘지도 않아요.예쁘면 저랑 만났겠죠.

 

아무튼 눈이 높은 거예요.

결혼회사 매니저:그 친구도 중소기업도 만나야지.나이가 비슷할거 아녜요.

 

32?

 

응 그러니까 그러면 하~만나야지 다 만나야지 사실~

 

작업의모든것 유튜버:그 과정들을 좀 말씀해 주시겠어요.그 여성분들이 나쁘게 말하면 재다가 노쳐녀가 되는 과정

 

결혼회사 매니저:20대에 조금 살짝 예뻐서 어설프게 예뻐서 그런 돈 많은 오빠를 만나고 이랫어.

 

근데 그 오빠들도 결혼생각을 하지 않고 어리니까 이제 밥사주고 이러기 위해서 만났겠죠?

 

근데 이제 그런것들을 현실적으로 깨달아야 되는데 30대 돼서도 돈많은 오빠들,100억대 이상 오빠들,회계사,변호사 오빠들이 아직도 나를 만나줄 거라는 희한한 착각들을 하고 이제 40까지 이어지면 결혼이 힘들고 적절히 조율을 해야지.

 

작업의모든것 유튜버:예를 들어 뭐 내가 이 남자가 중소기업을 다녀도 내가 원하는 연봉 5천정도되 되면...

 

그리고 어느 정도 2~3억을 남자가 모아놨어.그러면 이제 내가 같이 이렇게 해서 또이또이 살아가는 현실적인 꿈을 꿔야하는데 나는 200 벌면서 남자는 연봉 1억에 청담동에 집 잇는 오빠 해달라고 하면...그냥 혼자 살아야죠.

 

그러니까 왜 이러냐면 이전에 내가 좀 예쁠때 어릴 때 오빠들 옆에 많이 타봤거든요.

 

페라리도 타보고 포르쉐도 타보고 옆에서 많이 타봤거든요.기준이 꽤 높아져 잇어요.

 

그전에 많이 타봣거든요.근데 나는 이제 나이를 먹잖아요.나이를 먹으니까 그 오빠들이 나를 선택하지를 않죠.

 

근데 내 기대는 이만큼 커져있고...

 

결혼회사 매니저:맞아요

 

작업의모든것 유튜버:그니까 나중에 더 결정하기가....

 

결혼회사 매니저:맞아요

 

작업의모든것 유튜버:평범한 3000~4000 남자가 삼사천 버는거 정말 잘버는 거잖아요.

 

결혼회사 매니저:에~~

 

작업의모든것 유튜버:아니에요?

결혼회사 매니저:그러니까 되게 훌륭한데 결혼정보회사 입장에서는 별의별 남자가 다 오잖아요.

 

작업의모든것 유튜버:무슨 여기 왕족들만 있어요.왕족들만 옵니까?

 

결혼회사 매니저:그렇지는 않은데...5천 이상 정도는 벌어야 결혼 시장에서는 그래도 잘 번다고 얘기를해요.

 

작업의모든것 유튜버:그렇죠 많이 벌죠.돈이야 많이 벌면 좋은거니까...

 

그런데 4천만원 버는것도 현실적으로 어려워요.

 

결혼회사 매니저:당연하죠.어렵죠.4천만원 버는 것도

 

대기업 초봉이 3천2백 정도니까...그래서 제가 항상 회원들한테 얘기를하는게 니가 원하는 남자를 찾는 것도 물론 중요한데 니가 그 남자 입장에서 '니가 38이야.

 

청담동에 집도 있고 변호사야.

 

근데 나 진짜 어릴때부터 엉덩이 종기나게 공부하고 사교육 받아가면서 엄마가 돈 서가면서 내가 의사가 됐어.변호사가 됐어.

 

그러면 나를 만날까?'라고 생각을 해바라라고 하면 그러면,자기도 안만날거 같데.

 

근데도 우기는 거지.만나고 싶은거지.마치 어린아이가 엄마한테 과자 사달라고 조르듯이 그래도 언니 해주세요.

 

조르는거지.이런 여자들이 꽤 많아요.

 

결혼회사 매니저:여기에서 또 객관적으로 보지 못하는 착각이 뭐냐면 여성분들 대다수가 안그런분도 있으나 자기가 동안인줄 알아요.

 

근데 맞아요.일정 부분 맞아요.보면 관리도 잘하시고 꾸미고 하시고 어려보여요.

 

근데 문제가 뭐냐면 다른 분들도 다 그만큼 꾸며요.다 같이 동안이야.나만 동안이면 상관이 없는데 다 같이 젊어지고 있기때문에 어필이 안되는거죠..

 

맞아.정말 그럴려면 몸매가 진짜 관리를 잘해가지고 완전히 이렇게 되거나 아니면 진짜 성형을 잘해서 얼굴이 진짜 눈에 띄게 이뻐버리거나하면 그러면 달라질수 있지만...

 

모든 여자들이 와서 상담하면 자기가 다 괜찮다고 생각을하더라구요..ㅎㅎㅎ

 

작업의모든것 유튜버:그러면 성형을 해서 이뻐지잖아요.그런것도 남자들이 좋아하나요?

 

결혼회사 매니저:남성분들은 안 이쁜거보다는 요즘은 성형을 해서라도 예뻐지기를 바래요.

 

여자들이.예쁘면 좋으니까 일단은.안이쁜거 보다는

 

작업의모든것 유튜버:남자는 그냥 예쁘면 끝이에요?그냥?

 

결혼회사 매니저:끝이에요.

 

작업의모든것 유튜버:그러면 여성분들은 내가 무언가 이렇게 대학교를 진학을하거나 자격증을 취득을 하거나 자기계발을 해가지고 연봉을 100만원 200만원 늘리는것보다 좀 더 예뻐지는게 더 현명할수 있겠네요?

 

결혼회사 매니저:그럼요.저는 만약 제가 딸이 만약에 잇다면 안 이쁘다면 저는 어렸을 때부터 좀 성형을 시켜서 차라리 예쁜 여자로 살아가게 하는게 좀더 좋기는 할 것 같아요.

 

처음에 인터뷰 초반에는 여성분들이 남자들 능력 많이 따지잖아요.

 

그래서 뭐가 좀 그런가~~자기는 얼마나 되길래 햇는데.

 

반대로 또 여자 입장에서는 예쁜 여자만 남자들이 보잖아요.얼마나 또 억울하겠어요.

 

맞아요.근데 저희도 그래요.남자가 키도 60 한 4~5정도 되시고 진짜 우리가 봤을때 그냥 진짜 보통 남자인데 와 가지고 '흑인 여자처럼 가슴이 이렇고 엉덩이 이만한 여자를 해달라고 하는 남자들이 잇어요'.

 

그러면 물어봐요.내가.연예 안해보셨죠?그러면~ 꼭 연애 안해봤다고 해요.

 

연애 꼭 많이 안해보신분들이 그렇게 여성의 얼굴과 그런거에 집착을 하는거 같더라구요.안해본 사람들이..

 

작업의모든것 유튜버:안해본 사람들이?

 

결혼회사 매니저:근데 많이 만나보고 여자를 잘 아는 분들은 '그냥 성격 좋앗으면 좋겠어요.

 

저 편안하게 해주는 여자요'라고 얘기를 하거든요.

 

작업의모든것 유튜버:그러니까 경험이 많으니까 현실적인 부분을 보는거군요.

 

결혼회사 매니저:맞아요.결혼해서 살려면 편안해야 된데요.

 

자기가.아무리 이뻐도 오빠 어디야~뭐 해? 집착하는 여자들 만나봤는데 너무 피곤하데요.

 

근데 연애 많이 안해본 친구들은 피곤해도 예쁜 여자랑 만나보고 싶다고 하는 친구들도 많아요.

 

남성분들도.같은 남자로서 어때요?예쁜거 바라시잖아요.

 

작업의모든것 유튜버:얼굴 예쁜 여자만 자꾸 찾냐?예쁜 여자 3년 못간다.

 

근데 안예쁘면 그냥 못가잖아요.이게 문제더라구요.

 

결혼회사 매니저:근데 짚신도 이제 다 짝이 있다구요.

 

우리 매니저가 봤을때 안이쁜 여성인데도 어떤 남자 눈에는 너무 예뻐보여서 그래서 또 결혼에 성사하는 분들도 있으니까 이 일을 하면서도 참 신기하기도 해요.다 자기 짝이 있는거 같긴해요.

 

작업의모든것 유튜버:외모를 보는게 저는 근데 부분적으로 이해가 되는게 머냐면 2세를 생각해야 되니까~

 

결혼회사 매니저:그쵸.맞죠.내가 예를 들어서 키가 좀 작은 남자면 조금 키 큰 자식을 낳고 싶으니까 나보다 키 큰 여자를 해달라는 분들도 있어요.

 

예를 들어 168,167인데 난 여자가 172,173정도 되어야 이성적인 느낌이 있다.그렇게 키를 보는 분들도 있고.제가 봤을때 앞으로 국제결혼이 잘될거 같아요

 

작업의모든것 유튜버:왜요?

 

결혼회사 매니저:이제 한국여자랑 결혼하기 힘들다는 남자들이 많아지다 보니까...

 

국제결혼을 꿈꾸시는 분들도 문의를 많이 주셔서..사실 저도 국제결혼 사업을 확장할 계획도 있어요.

 

작업의모든것 유튜버:그말은 한국여자랑 결혼하기 힘들다는거.

 

여성분들 좀 조건을 너무 많이 따져서 부흥하기 힘들다는 뜻인가요?

 

결혼회사 매니저:그래서 정말 딱 봤을 때 멀쩡하게 생기고 직업도 괜찮은 남성분들도 와서는 '누나 여기 국제결혼해요?

 

일본여자 있어요?하시는분들도 있어요

 

작업의모든것 유튜버:사회에서 선택을 못받으니까??

 

결혼회사 매니저:선택을 못 받는것도 잇는데 만나보니까 너무 힘든거야 남자들이.

 

여자들이 너무 따지는게 느껴지니까 이럴바에는 나는 그냥 말이 좀 안통하더라도 좀 덜 따지는 여자들을 만나자.

 

그래서 국제결혼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은근히 있더라구요.

 

작업의모든것 유튜버:아 저는 중고차 관련 컨텐츠 많이 찍었거든요.근데 소개팅 갈려고 차 바꾸는 사람도 봤어요.ㅎㅎ

 

결혼회사 매니저:저도 저희 회사 계약하시구요.소개팅 하려고 차 사시는 남성분 봤어요.

 

작업의모든것 유튜버:아 너무 슬프다.사랑이 빠져있네.결혼을 할려니까 사랑이 빠져있어.

 

결혼회사 매니저:근데 사실 남자가 택시를 타고 다니고 버스를 타고 다녀도 그 사람 자체가 봤을 때 자신감 있고 어느 정도 능력이 있으면 그런 거를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 여자들도 있단 말이에요.

 

제가 봤을때 남자들도 자신감이 대게 중요할거 같애요.

 

여자들한테 풍겨지는..근데 아무리 스팩이 좋아도 남자 자체가 자신감이 없고 흐물흐물하면 여자들 입장에서는 매력이 없거든요.

 

조건이 좋지 않아도 결혼을 잘하시는 남성분들도 잇어요.그런 남자들 특징은 말을 좀 잘하는거~~

 

작업의모든것 유튜버:근데 저도 제가 5년전에 막노동을 햇었는데 안전화 신고도 여자 잘 만났거든요.

 

결혼회사 매니저:뭐 때문에 잘 만난거 같아요?

 

작업의모든것 유튜버:난 탈모라서 여자를 못만나?이런 얘기를 하거든요.

 

탈모가 중요한게 아니라 탈모 때문에 움츠려 있고 자신감 없는 그 모습이 여자를 떠나게 만드는거 같아요.

 

출처:YouTube 직업의모든것 영상을 보고 타이핑한 것임을 밝힙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