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레전드 썰 약속시간 두시간정도 늦게 나오는 여친편입니다.
제목 그대로입니다.사귄지 5개월정도 되었고 우리 둘다 대학생입니다.만난건 친구소개로 만났눈데...
사귀자 이런말도 없이 맨날 만나다보이 그냥 사귀는사이가 되었어요.그런데 요즘 계속 한시간에서 두시간 정도 늦게 나옵니다.
처음에는 이해햇어요.늦게 나오고 미안하다고 애고 떠는데 그기에 차마 머라고 할 수가 없어서 그냥 넘겼는데...
횟수가 늘어나다보니까 짜증이 납니다.누구 기다리는거 엄청 짜증나는 일입니다.아무리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한들 나를 개B신 취급하는것 같고 약속은 지키라고 잇는건데 맨날 안지키니 엄청 화가 납니다.
어제도 기다리는데 안오길래 짜증나서 전화도 안하고 그냥 집에 갔습니다.
그리고 한시간후 여친한테 전화가 왓는데....너도 한번 기다려봐라면서 얼마나 짜증나는지 이 생각으로 안받앗어요.
그런데 계속 카톡이 계속 오는겁니다.그래서 그냥 받앗는데 짜증을 내는겁니다.어디냐고 ㅋㅋㅋ
너도 기다려보니까 짜증나지?니가 하도 안오길래 짜증나서 집에갔다고 했어요.
그러면 상식적으로 미안하다고 해야하는거 아닌가요?오히려 지가 더 화를 내면서 지금 나를 실험한거냐고....
여자가 준비하는데 얼마나 오래 걸리는줄 아냐고...그러더니 우리집까지 찾아와서 사과를하라고 악을 쓰더라구요.
그냥 어이가 없어서 미안하다고 하니까 그때서야 원래 여친으로 돌아오더군요ㅠㅠ
다른것은 다 괜찮은데 약속시간을 너무 안지킵니다.저를 너무 만만하게 봐서 그런가요?
이거 당해본 사람들은 알거에요.얼마나 짜증나는지...
마지막으로 정말 주작 아니구요.모든걸 걸고 사실입니다.
여친이랑 우리집까지는 2시간정도 거리라서 거의 중간지점 구로에서 만나고 있구요...그리고 너무 이해가 안가는게 왜 늦게 나오는지....
약속장소 도착해서 전화하면 아직 안일어난 상태일때도 있고 준비중이야 이럴때도 있구요.요즘은 당연하다고 생각하는듯.제가 지를 기다리는데..
저 호9인가요?
출처:네이트판
베스트 댓글(베플)
A:남의 귀중한 시간을 개똥 취급하는 사람치고 멀쩡한 인간 못봄.님 멀쩡한 여자랑 연애하세요.시간으로 갑질할려는 사람한테 시간낭비하지 마세요.
B:일단 기본이 안된애들은 참 상종하기가 힘들다....
C:미쳤어요?미안하다는 말을 왜해요?같은 여자라도 약속시간 칼같이 지키는 사람이 더 많아요.준비하는데 오래걸리면 그만큼 더 일찍 서두르는게 상식이고 개념인데.만날 사람이 그 여자밖에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