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썰:낙태한 친구가 저에게 화풀이를 해요편입니다.
안녕하세요.이곳에 많은 인생 선배님들이 잇어서 여쭤볼려고 채널과 무관한 질문을하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사연:낙태한 친구가 저에게 화풀이를 해요
친구와 저는 20대 중반에 둘다 적당한 월급을 받으면서 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초등학교때부터 서로 친구이며 중.고등학교 똑같은 학교를 다니며 지내오던중에 고2때 친구가 제 친구중 한 남자를 맘에 든다고 소개를 시켜달라해서 서로 소개를 시켜주고 이쁘게 사귀는중 저는 전문대,친구는 경기도권 4년제 대학교를 입학하여 연락이 뜸해졌다가 우연히도 서로 가까운 직장에 취업하여서 다시 우정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 남자애랑 친구랑 아직도 잘 사귀고 있는 중이구요...아니 잘 사귀고 있는줄 알았습니다.
목요일 어린이날 밤에 집에서 쉬고 잇는 도중 친구에게 전화가 왔습니다.평소대로 전화를 받아 '어 왜?'라고 물으니 갑자기 저에게 대성통곡을 하면서 씨B년 J같은N 이라면서 별의별 욕을 다하는 겁니다.
영문도 모른채 계속 욕만 듣고 잇다가 진정을 시켜서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알고보니 고3때 실수를하여 4개월 된 애기를 낙태를하고 대학교를 다니며 2번 낙태를 했다고합니다.
뭐라고 말을 해줘야 될 지 어리버리하던 중 친구가 하는 말이 '니N이 그때 소개 안 시켜줫으면 내 몸뚱이 이렇게까지 안되었어'라고 말을 하는 순간 머리가 하얗게 변하면서 말문이 막혀 버렸습니다.
소개시켜준 제 잘못이 잇는건지 없는 건지..전화를 끊고 몇시간뒤 sns를 보니 그 친구가 'J같은N 니N 때문에 내 인생 망했어'라고 올렸더라구요.
이 친구 어떻게 해야될까요?정말 어렸을때 소개를 시켜준 제 잘못인가요?
베스트 댓글(베플)
A:그 친구 보지마요.위험해
B:M친N아 받아줄 때 정도껏해라.카스 내리고 정신차려.아님 사람들한테 다 까발려버린다라고 해요.그런N들은 가르켜줄때까지 모르고 님에 대한 원망만 커질거에요.혼내줘야됨
C:본인이 행실을 그따구로 해놓고 어디와서 남탓인지...너가 죽엿지 내가 죽엿냐하시고 차단하세요.
출처:네이트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