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람과 사람 블로그입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남자향수뿌리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여성의 경우에 남성에게 호감을 느끼는 다양한 요소들중 하나가 바로 향기입니다.
A.향수의 종류
시각적인 요소도 무시할 수 없지만,그 뒤 그 사람에게서 풍기는 땀냄새,담배냄새가 난다면 어떠할까요??
그래서 남성을 UP 시킬 수 있는 향수뿌리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Parfum(퍼퓸)은 향수 중에서 농도가 가장 높은 향수입니다.스프레이 타입과 액체 타입이 있으며 뿌리는 양은 1회 정도만 뿌리는 것이 적당합니다.
향수의 농도는 15%에서 30%로 지속시간은 대략저긍로 5시간에서 12시간 유지가 됩니다.
Eau de perfume(오드 퍼퓸)은 퍼퓸과 비슷한 농도를 가지고 있으며 가격은 오드보다도 저렴하며 스프레이 타입이 대부분이라서 사용하기도 편하답니다.조금 더 강한 향을 원하신다면 2회,보통은 1회정도가 가장 적당하며 향수의 농도는 10%에서 15%이며 퍼퓸과 마찬가지로 지속시간은 대략적으로 5시간에서 12시간 지속됩니다.
Eau de toilette(오드 뚜왈렛)은 은은한 향수로 보면 맞을듯 합니다.보통 남성들이 많이 사용하는 향수 종류입니다.
평소 향수를 잘 사용하지 않앗던 남성분이라면 오드 뚜왈렛 타입의 향수면 부담없이 뿌릴 수 있습니다.뿌리는 횟수는 2회에서 4회정도가 적당하며 그 이상을 뿌린다면 향이 너무 강해져서 안됩니다.향수의 농도는 5%에서 10%이며 지속시간은 대략 2시간에서 5시간정도입니다.
Eau de cologne(오드코롱)은 농도가 가장 낮으며 상쾌하고 산뜻한 종류의 향들이 많이 있습니다.지속시간이 가장 짧아서 운동하고 나서나 샤워 후에 사용하는 용도입니다.향수의 농도는 1%에서 5%이며 지속시간은 대략적으로 1시간에서 2시간 사이입니다.
B.향수 뿌리는 위치
머리카락에 뿌리는 것으로 머리카락에서 10cm에서 15cm가량 떨어뜨려서 2번에서 3번 가량 뿌려줍니다.
목 뒤쪽에 뿌리는 것으로 목에서 10cm에서 15cm가량 떨어진 곳에 뿌려주는데 역시 위의 향수의 종류에 따라서 뿌리는 정도가 다르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팔꿈치 안쪽으로 여기도 의외로 맥박이 뛰고 있으며 체온이 따뜻한 펄스 포인트입니다.이 부분에 향수를 뿌리고서 옷을 입게된다면 상대방이 가까이 다가올 경우에 은은한 향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귀 뒤쪽에 뿌리는 경우로 10cm에서 15cm 떨어진 곳에서 뿌려주며 1번 이상 뿌ㄹ리지 않도록해야하며 향수를 뿌린 부분은 손이나 손목으로 비비지 않는것이 중요합니다.
무릎 뒤쪽도 또 다른 펄스 포인트입니다.옷을 입기 전에 뿌려주게되면 아래에서부터 향이 은은하게 올라오면서 퍼지게 됩니다.
옷을 입은후에 만약 뿌려야한다면 겨드랑이 안쪽에 뿌려줍니다.이렇게하면 몸을 움직일때마다 향이 은은하게 퍼지게 되는데 역시 마찬가지로 10cm에서 15cm 거리를 두고서 1번 뿌려주면 됩니다.
왼쪽 가슴 부위로 심장이 있는 왼쪽 가슴에 뿌리게 되면 맥동에 의해서 향이 퍼져나가게 됩니다.
허리 양옆으로 해서 10cm에서 15cm 떨어진 곳에서 뿌려줍니다.이렇게 하면 옷 사이로해서 전신으로 퍼지게 됩니다.
비교적으로 체온이 높으며 자신의 코와 어느정도 거리도 있는 허벅지 안쪽에 뿌린다면 은은하게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릎 뒤쪽에 뿌리게된다면 강한 향보다는 체온이 낮은 부위라서 향이 약하게 은은하게 퍼지게 됩니다.
발목 안쪽은 땀이 잘 나지 않는 부위로,이 부위에 1번에서 2번가량 부리게 된다면 아래에서 위로 퍼지기에 은은하게 향을 풍기게 될 수 있습니다.
향수를 뿌리면 안되는 피해야 할 장소로는 병원과,장례식장,시험장과 레스토랑이 있습니다.레스토랑에서 향수 냄새가 난다면 음식향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